안녕하세요. 구름이맘 입니다.
요새는 20~30대까지 두피 케어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해요. 그 이유는! "있을 때 예방하자" 탈모는 미리 예방해야 한다는 인식이 강해지면서 탈모에 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손상모 케어, 탈모 샴푸로 사용하고 있는 아로마티카 퀴노아 프로틴 샴푸 내돈내산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손상된 모발에 사용하면 좋은 고단백질 샴푸
1. 리필용으로 구매한 퀴노아 프로틴 샴푸
다양한 탈모 샴푸가 있지만 제가 아로마티카 제품으로 구매한 이유는 탈모 케어는 물론 손상모 케어도 가능했기 때문이었어요. 게다가 전 성분까지 따져보니 이 제품이다 싶었습니다!
우선 입자가 작아 흡수가 좋은 저분자 단백질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손상된 모발을 고단백으로 케어해준다고 해요. 여기에 아몬드 오일, 바오밥 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큐티클을 코팅하여 모발을 보호하고 실리콘과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성분을 넣지 않아 두피에 자극이 적습니다.
저는 따로 샴푸를 담는 용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리필용으로 쿠팡 로켓배송에서 구매를 했어요. 가격은 500ml에 1만 1천 원대의 가격이었습니다. (매번 할인가가 조금씩 달라서 보통 이 가격대에 구매를 했어요.)
쿠팡에서 검색을 해보니 리필용이 아닌 제품은 400ml에 1만 1천 원대 가격이네요!
샴푸 색깔은 갈색 액상 샴푸로 어떤 분은 아래 리필 용기에 담겨있는 상태로 사용하는 분도 계셨습니다. 사용 방법은 일반 샴푸와 같아요. 적당량을 덜어 거품을 낸 뒤 젖은 두피와 모발에 골고루 마사지하고 깨끗하게 헹구어 주면 끝!
이때 샴푸의 영양분을 두피와 모발에 더욱 흡수시키기 위해 마사지 후 3~5분 정도 더 기다렸다가 헹구어 주면 좋다고 하네요. 저는 기다리는 걸 잘 못해서 그냥 헹궈요ㅎㅎ.
2. 향기가 좋은 탈모 샴푸
3번째 재구매를 하고 있는 아로마티카 퀴노아 샴푸의 후기는 보통 탈모 샴푸 하면 향이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 이 제품은 향기로운 꽃 향기가 나요. 플로럴한 향이 머리를 감을 때마다 기분 좋게 합니다. (예전에 남편이 구매했던 독일 탈모 샴푸는 향이 정말 별로였거든요!ㄷㄷ)
그리고 거품이 풍성해서 조금만 써도 되서 좋긴 한데, 머리를 감고 나면 살짝 뻣뻣한 감이 있어서 트리트먼트나 린스를 써줍니다. 이건 탈모 샴푸라 어쩔 수 없는 걸까요? 그래도 원래 트리트먼트를 썼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탈모는 원래 없어서 효과를 모르겠지만 손상모 케어에 확실히 좋았고, 무엇보다 아로마티카 제품은 비건 제품이라 샴푸 또한 비건 샴푸라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리필용도 나오고, 탈모 관리하면서 손상모 케어까지 되는 샴푸라 3번째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손상된 모발에 사용하면 좋은 고단백질 샴푸, 아로마티카 퀴노아 프로틴 샴푸 솔직 사용 후기였습니다.
'◆ 소소한 일상들 > 패션&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닥터자르트] 물놀이에 필수! 땀과 물에 강한 선크림 사용 후기 (내돈내산) (0) | 2022.07.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