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소한 일상들/구름이맘 일상

[빅스타피자] 신상 라구미트볼 시카고 피자 내돈내산 찐 후기!

구름이맘♥ 2022. 5. 9. 14:41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이맘 입니다!

 

오늘은 구름이와 산책하다가 급 주문한 '빅스타피자' 신상 라구미트볼 시카고 피자와 베이컨 포테이토 그라탕 리뷰입니다.

빅스타피자 시흥목감점

 

  • 경기도 시흥시 목감둘레로 253-24
  • 이지움더테라스 1차 117호
  • 전화번호 : 031-509-7474
  • 매일 11시~23시 (매달 1, 3번째 월요일 휴무)
  • 단, 휴무일이 공휴일인 경우 화요일 휴무

매일 구름이와 아침, 저녁으로 산책을 하는데 집 근처에 제주에선 보지 못했던 브랜드의 피자 매장이 보이더라고요. 궁금했던 차에 지난 주말, 포장으로 주문해보았어요.

 

제가 방문한 '빅스타 피자 시흥목감점'은 목감역 예정지 사거리에 있는 현대자동차 건물 왼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파랗고 빨간 외관이 눈에 확 띄었어요.

 

빅스타 피자 외관

 

'빅스타 피자'의 특징은 도우를 얇고 크게 만드는 뉴욕 피자, 깊은 그릇에 굽는다고 하여 시카고 딥 디쉬라고도 불리는 시카고 피자, 사각형 모양이 특징인 바삭한 크러스트의 식감이 있는 디트로이트 피자까지 미국 3대 피자를 맛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빅스타 피자'의 신메뉴! [라구미트볼시카고피자+베이컨포테이토그라탕+음료500ml] 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가격은 총 23,000원이었고 배달을 한다면 배달료가 추가로 붙겠죠!?ㅎㅎ

 

빅스타피자-메뉴
빅스타피자-메뉴

 

방문 포장 시에는 2,000원 할인 또는 음료(대) 선택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저는 요기요 어플로 주문을 해서 매장 할인은 못 받았어요. 다음에는 직접 매장으로 전화해서 방문 포장 할인을 받아야겠습니다!ㅜ

 

구름이와 산책 중에 미리 어플로 주문하고 시간 맞춰 방문을 했더니 딱 맞춰 주문한 메뉴가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매장 내부 사진도 살짝 찍어봤습니다. 보통 주문 위주로 매장이 돌아가는 곳은 내부가 어지럽고 더러운 경우를 많이 봤는데 여기는 내부가 크진 않지만 테이블 2개가 있고 깔끔해서 매장에서 먹어도 좋을 듯했어요.

 

빅스타피자-매장내부
빅스타피자 매장 내부

 

두근두근! 포장 후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는 내내 피자 냄새 때문에 힘들었어요ㅎㅎ 저녁에 콜라 마시면 잠 못 자는 남편이 있어서...ㅋㅋ 콜라 대신 사이다로 주문한 [라구미트볼시카고피자+베이컨포테이토그라탕+음료500ml] 세트!

 

라구미트볼 피자는 시카고 피자가 베이스라 사이즈가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평소 먹었던 도미노 피자 L 사이즈에 비해선 확실히 작은 느낌이네요. 양이 모자를까봐 그라탕 세트로 주문하길 잘 했습니다. 휴~

 

라구미트볼시카고피자
라구미트볼 시카고피자

 

제일 궁금한 맛은! 일단, 라구미트볼 피자는 일반 토마토 소스 대신에 라구 소스 베이스+미트볼이 토핑으로 올라간 피자로 노란 체다 치즈가 가득했어요. 체다치즈와 라구 소스+미트볼 콤보로 육즙과 치즈 폭포가 장난 아니었지만 먹다 보면 살짝 느끼했습니다. 핫소스, 음료수 꼭 있어야 해요ㅋㅋ

 

베이컨 포테이토 그라탕은 고구마 무스가 들어가 달달하면서 감자는 담백하고 베이컨은 짧짤해 주문하길 잘했다! 생각이 들었어요. 라구미트볼 피자와 잘 어울렸습니다.

 

총평은 세트로 2만 3천 원이라는 가격대는 나쁘지 않았고, 라구미트볼 피자는 "오늘 느끼하고 헤비한 피자 먹고 싶어!" 하는 날에 주문하면 딱일 듯합니다. 아, 그리고 2명이라면 시카고 피자 하나는 작을 듯해요. 사이드 꼭 주문하세요! 저는 사이드였던 그라탕 다음에도 시킬 예정입니다!ㅋㅋ

 

지금까지 '빅스타피자' 신상 라구미트볼 시카고 피자와 베이컨 포테이토 그라탕 내돈내산 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